아속에서 시암 방향으로 조금만 가면 나나 지역입니다. 이 지역은 중동 사람들이 많이 머무는 지역이기도 합니다. 전체 외국인 비율중에서 서양인 비율이 약 80% 정도 되는 지역입니다. 방콕의 태국 상공회의소대학교에서 도보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한 이 숙소에는 최대 2명까지 수용 할 수있는 1개의 침실이 있습니다. 태국 음식은 중국과 인도, 포르투갈 등 주변국가의 영향을 받아 어우러진 다양한 맛이 일품으로 전 세계인의 호평을 받고 있다. 『방콕 셀프 트래블』에서는 이러한 태국의 맛을 대표하는 꿰띠오, 카오팟, ?
또한 거리 초입부터 관광 경찰들이 밤새도록 이곳에서 근무하는 까닭으로 밤 거리는 꽤 안전한 편이다. ▶ 상품의 추가 내용, 무료서비스 등은 예고없이 변동되는 경우도 있으며 각 판매처의 기준에 따릅니다. 도시의 파툼완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이 숙소는 방콕돈미엉 공항에서 약 20km 거리에 있습니다. Sombat Permpoon Gallery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 호텔의 현장에 좋은 식당 레스토랑이 있습니다. 도시의 딘 댕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이 숙소는 방콕돈미엉 공항에서 약 25km 거리에 있습니다.
세일링 요트를 타고 일주일을 머물면서 무엇이 태국을 특별하게 만드는지 확인하세요. 경험이 풍부한 선장과 함께 당신은 수영을 위한 완벽한 장소에 가고 정박한 배 위에서 별빛을 맞으며 수면을 취하고 태국요리를 맛봅니다. 5일차 Trekking을 위하여 8시 30분에 Hotel Lobby에서 Star-tour의 Guider를 만나 tour 시작했다. Tour는 elephant riding, bamboo rafting, Karen village방문, waterfalls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여행사에 모집한 관광객들도 눈에 띄었다.
영화 속 주인공처럼 지낼 수 있는 유니크한 부티크 숙소와 80~100$대 가격으로 묵을 수 있는 부담 없는 숙소, 내 집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아파트먼트를 소개했다. 각 숙소마다 객실 가격과 위치 정보, 분위기는 물론 각각의 메리트도 제시해 여행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알맞은 숙소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. 또한 방콕 여행이 처음인 여행자들을 위한 방콕 숙소의 특징과 숙소 고르는 요령도 친절하게 알려준다.
▶ 동일 상품 예약이 중복 또는 취소 이력이 있는 경우, 사전 통보 없이 예약이 취소되거나 이중 청구 될 수 있으며, 이에 관련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EQ는 밤에 정말 활기차고 지금은 매우 아름다운 조명 야시장이 있으므로 이곳을 지나가면 정말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. 가게가 많아서 옆에서 맥주를 마시거나 바베큐 가게에서 해산물 바베큐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저렇게 우산쓰고 길에 서있는 이쁘장하게 생기신 분들은 남성관광객들을 유혹하는 사람들이다. 태국 밤문화 골목길로 끌려가 연관된 깡패들에게 여권과 돈도 다 뺏기고 된통 당한다고 하니 조심 또 조심하길 바란다. 엄격히 규제되고 통제 된 증류 공정에서 얻은 the.
15세 때 데크 뒤에서 DJ를 시작한 이후 2년 후 그는 개인적인 프로덕션을 시도했다. 이후 그는 그의 독특하고 자신만의 분위기를 만들었다. Manila의 night 라이프의 영향일수도 혹은 그의 수많은 페스티벌의 경험에 있을수도 있지만, 모두가 그의 트렌디한 취향과 매력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.